기억력 감퇴를 돕기 위해 다이어트에 첨가할 수 있는 음식

2020. 6. 16. 02:08카테고리 없음


기억력 감퇴를 돕기 위해 다이어트에 첨가할 수 있는 음식



인지 기능의 감소는 노인들의 흔한 문제다.


이것은 그것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그 사람과 가까운 사람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다음의 충고는 기억력 상실에 대처하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을 쉬게 하기 위해 짧은 휴식을 취하는 것을 고려할지도 모른다.


매 시간마다 5분에서 15분 정도 걸린다.


이것은 여러분이 공부할 때 먼 길을 갈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뇌가 정보를 더 쉽게 흡수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집중해! 이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100퍼센트 집중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마음은 완전한 기억력을 유지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문제를 잊고 제시된 정보에 집중하십시오.


정보 스트림의 모든 다운타임을 사용하여 몇 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고 중요한 아이디어를 기억하십시오.




여러분이 작업을 완료하는 것을 기억하도록 돕기 위해 스티커 메모를 쓰세요.


휴대폰이나 컴퓨터 근처와 같이 여러분이 가장 잘 보는 곳에 그것들을 놓아라.


스티커 메모는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는 훌륭한 도구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려면 부정적이거나 불쾌한 생각을 없애라.


스트레스와 부정적인 생각이 기억을 방해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당신의 의사에게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기술을 제안해 달라고 요청하라.




기억력 향상을 찾고 있다면, 운동을 해보아라! 스스로 힘을 발휘하면 뇌의 혈액순환과 산소공급이 원활해진다.


기억력은 뇌에서 발생하며,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므로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기억력에 도움이 된다.


운동은 또한 뇌 기능에 악영향을 미치는 당뇨병과 같은 질병에 걸리지 않게 함으로써 장기 기억력을 향상시킨다.




속담 사회적 나비가 되는 것은 실제로 기억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회활동은 정신을 바짝 차리게 하고, 인생관을 향상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하거나 외롭다면, 여러분의 마음은 자극을 받지 않고 뇌세포는 활동을 하지 않는다.


친구들과의 대화를 자극하면 마음이 튼튼해지고 기억력이 좋아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고 기억할 수 있어야 한다면, 그것을 유머러스한 노래, 이미지 또는 기억력 있는 문구에 포함시켜 보라.


재미있는 니모닉 장치를 사용하면 그 정보와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연관성이 생기게 되고, 당신은 미래에 그것을 더 쉽게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배우고 있는 새로운 자료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구현하는 훌륭한 기술은 시각화의 기술이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이 교과서를 읽을 때 정보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준다면, 여러분은 스스로 시각적 보조기구를 추가하고 싶을 것이다.


여러분은 심지어 이 기억 과정에 도움이 되는 여러분만의 그래프와 차트를 만들고 싶을지도 모른다.




기억 상실은 노령과 함께 발생하며 많은 좌절감을 야기한다.


심각한 기억 상실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오늘날 처방약을 포함한 많은 의학 치료법이 이용 가능하다.




기억력을 날카롭게 유지하고 싶다면 하루에 적어도 20분 동안 운동을 하라.


심지어 매일 20분 동안 조깅을 하거나 춤을 추는 것 조차도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을 의심함으로써 자신을 불리하게 만들지 마라.


기억력 상실을 말하는 사람은 노년의 증상이라고 믿지 마라.


이것이 항상 진실일 필요는 없다.


기억력 저하가 예상되면 잠재적으로 기억력을 손상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 주변의 사람들이 당신의 기억 상태를 의심하고 있다면, 당신은 자신을 의심하기 시작할 것이다.


단순히 사실을 기억하는 능력에 대한 믿음을 유지하는 것은 기억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단계다.




기억의 실수는 노화와 가장 자주 관련되며 우리들 대부분은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서 이것을 목격했다.


어떤 기억 상실은 자연스럽고 불가피하다.


어떤 상황에서는 진행을 예방하거나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앞서 언급한 팁들이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데 출발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